![]() |
속초여행을 계획한다면 라마다호텔이나 롯데리조트에서 투숙하는 관광객이 많이 있다. 근처 대포항횟집 중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한다면 본점인 팔팔회센타를 다녀온 사람들이 추천하는 것을 SNS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초 대포항 맛집인 팔팔회센타는 주변 횟집보다 크게 4만원이상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면서 스끼다시까지 주문시 바로 준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신선도가 좋다. 특히 꽃새우가 스끼다시로 나와 감칠맛을 돋군다.
대포항맛집 팔팔회센타에서는 오징어, 멍게, 전복, 조개탕이 제공되며, 물회, 홍게라면 또는 매운탕은 상차림비가 따로 없다.
이렇게 가성비가 높을 수 있는 것은 팔팔회센타에서 직접 운영하는 꽃새우배가 있어 가능하다.
그래서 사시사철 꽃새우를 손님상에 내어 놓을 수 있고 활어회, 꽃새우, 닭새우를 잡는 배를 직접 사용하기 때문에 전국 대포항횟집 중에서 가장 저렴하고 싱싱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닭새우는 랍스터 맛이나며, 지금 잡히는 시기로 추가 주문도 많이 이루어진다.
라마다호텔이나 롯데리조트 투숙객들이 자주 찾기 때문에 오전10시 30분부터 10시까지 영업하며주말은 밤11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하고 있다.
한편, 팔팔회센터 대포항횟집 대표는 "단품주문도 가능하지만 세트로 주문시 단품주문보다 더 저렴하면서 다양하게 드실 수 있다. 또한 매운탕은 주문 즉시 끓이기 때문에 매운탕을 드실 때 쯤 푹 국물이 우러나서 진하고 시원한 매운탕맛을 보실 수 있다. 매운탕에 라면사리까지 하시면 금상첨화다."라고 전하였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