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제주도 한달 살기, 힐링여행 등 독특한 테마 여행을 즐기려는 이들로 제주를 향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름철 제주는 산과 들에는 피톤치트 가득한 싱그러움이, 바다는 더욱 푸른 에메랄드빛을 뽐내 특별한 힐링여행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맛집인 '제주광해 애월점'은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갈치조림 맛집으로 푸른 애월 바다를 앞에 두고 깔끔한 실내와 인테리어로 제주 애월 관광지를 찾은 관광객들의 식사를 책임지고 있다.
이 곳 제주 갈치조림 맛집 제주광해 애월점은 테라스 너머로 보이는 애월 바다뷰를 통해 운치 있는 자연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기본찬, 돼지목살구이, 강된장, 고등어구이, 쌈야채, 갈치속젓이 제공된다.
갈치조림은 매콤하지 않으면서도 달콤함도 느껴져 특별히 강한 맛을 내지 않아 밥을 더 먹게 될 정도로 식욕을 일으키며, 더불어 살이 많고 싱싱한 갈치만을 사용해 더욱 풍미 깊고 담백한 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고, 가래떡까지 들어가 있어 젊은 사람들과 아이들도 즐길 수 있다.
쌈야채는 신선한 채소들로 준비되어 있어 엄마표 강된장과 고등어구이, 갈치조림을 한데 쌈 싸먹으면 지친 입맛까지 돋우며, 이에 더해 함께 나오는 쫄깃쫄깃한 목살구이와 쌈을 싸 먹는 것도 궁합이 좋다.
애월해안도로 맛집인 '제주광해 애월점' 관계자는 "삼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운치 있는 애월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싱싱한 해산물과 생선으로만 요리해 손님들에게 최고의 맛과 영양이 담긴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커플, 가족, 모임분들도 얼마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 갈치조림 맛집 '제주광해 애월점'은 주말에도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운영시간 및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