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포천시 송우리 대우 이안아파트, 선착순 로얄층 계약 진행

박태호 2018-07-06 00:00:00

포천시 송우리 대우 이안아파트, 선착순 로얄층 계약 진행

포천시 송우리에 들어설 송우 이안아파트가 선착순으로 로얄층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24평, 30평, 34평의 중형 평형으로 구성된 이안아파트는 948세대를 모집하고 있다. 이안아파트가 건설되는 포천 송우택지개발지구는 현재 대방노블랜드, 태봉주공3단지, 명성아파트, 홍천뜨란채 등의 아파트가 다수 자리잡아 약 10,000세대의 대규모 지역으로 형성되고 있다.

포천 송우리 대우 이안 아파트는 판상형 타입과 타워형 타입으로 나뉜다. 4-Bay 판상형은 채광이 우수하며, 거실과 주방의 맞통풍 구조로 환기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양면개방형 구조인 타워형은 환기와 조망이 우수하다. 두 타입 공통적으로 펜트리 공간을 통해 수납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침실1과 침실2에는 가변형벽체가 설치됐다.

현재 포천은 신평산업단지, 용정산업단지, 양문산업단지, 장자산업단지가 조성돼 대규모 산업단지를 갖춰 산업단지 종사자가 약 9,847명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포천은 교통환경도 개선되는 중이다. 현재 구리 포천간 고속도로가 완공됐으며 포천~파주~남양주 화도를 잇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개통이 예정돼 있다. 여기에 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도 더욱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포천 송우 이안아파트는 맞은 편에 홈플러스와 롯데하이마트가 있으며 시외버스터미널, 소흘읍주민자치센터, 이마트 등의 시설이 지어져 인프라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부근에 추산초교와 송우초교를 비롯해 대경중과 갈월중, 송우고, 동남고가 자리해 있으며 교육환경도 양호하다.

포천 송우 대우 이안아파트는 모델하우스에서 예약 신청 접수 중이며, 방문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200세대에 한해 중도금 60% 무이자, 무료 발코니 확장 혜택과 100세대 빌트인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안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