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국 수입침대 전문점 '케빈앤돈매트리스',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전 품목 특가이벤트 실시

박태호 2018-07-06 00:00:00

미국 수입침대 전문점 '케빈앤돈매트리스',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전 품목 특가이벤트 실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고 태풍의 영향권에 들면서 폭우가 이어지고 습도도 높아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산발적인 소나기와 태풍이 세력 확장할 것으로 보이며, 이후에는 본격적인 여름날씨가 시작될 것으로 전망했다.

잦은 비와 찜통같은 더위로 습하고 눅눅해지는 장마철은 세균, 곰팡이, 진드기 등이 살기 좋은 이상적인 환경이며 침구류를 청결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각종 피부 질환, 불쾌한 냄새로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다. 이에 수면 전문가들은 제습기 활용, 잦은 환기와 침구류 세탁 건조, 침구 선택 등 "수면 환경 개선"을 통해 숙면을 유도하는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가들의 조언을 계기로 각 침구업체는 소재와 기능성 향상을 통해 산업성장을 유도하는 추세이다. 그 중, 특히 수입매트리스는 합리적 단가와 소재 기능향상을 통해 수요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는 여름 장마철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특가 및 케빈앤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여름 시즌을 대비, 남양주 7월 대규모 입주 및 신혼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각 기능과 안전한 품질의 고급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얻어가는 추세에 맞춰 특별히 기획되었다.

행사기간 동안 남양주 덕소 매장에 전시된 전 수입매트리스는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가로 적용된다. 기획전에 포함되는 브랜드는 혼수매트리스로 알려진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등 케빈앤돈에 전시된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전 라인업이며, 원목 및 가죽 프레임은 원가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특가할인 외에도 솔로족을 위한 이벤트, 미사강변, 다산 신규 입주민을 위한 이벤트 등 케빈앤돈매트리스 특별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솔로족을 위한 이벤트는 1인가구 소비자를 위한 것으로 SS사이즈 또는 Q사이즈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할 시 3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쇼파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최근 신규입주를 앞둔 입주민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해 7월까지 미사강변과 다산신도시에 대규모 아파트단지 입주가 있는 만큼, 해당 입주민에게는 축하선물로 기존 사은품 외에 일본 최고급 쿨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전 제품 7월 특별할인이벤트는 케빈앤돈의 유통 과정 최소화 및 많은 고객님들이 그동안 찾아주셨던 만큼 감사이벤트의 성격이 크다"며 "철저히 환경 인증 받은 높은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기에 소비자의 건강에도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맞춤형 상담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할인 구매 및 패밀리프레임 증정 행사에 대한 세부 문의,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제품 라인업은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