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 혹은 연인들의 커플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많은 국내 여행지 중 천혜의 자연환경이라 불리우는 안면도, 태안은 꽃지해수욕장, 방포해수욕장 등 주변 해변들이 많아 여름철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다/
이 외에도 안면도는 볼거리가 풍부한데, 천리포 수목원, 소나무 숲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안면도자연휴양림, 동화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로 연인, 가족, 회사 워크샵으로 적합한 지역이라 할 수 있다.
이 가운데 동백원펜션은 앞은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고 소나무로 둘러쌓인 안면도 커플펜션, 가족펜션으로 알려지고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각 방마다 각각 다른 테마가 적용되어 다채로운 객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주인장의 친절한 서비스로 좋은 후기와 평을 받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바비큐시설과 수영장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여러 관광지의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어, 좀 더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태안 커플펜션 동백원은 평일 방문고객들을 위해 단체룸 50% 할인, 커플룸 30%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면도 동백원펜션 대표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