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닥터풋 허브 발비누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 몰 내에 오픈한 '삐에로 쑈핑' 1호점에 입점했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의 야심작으로 불리는 삐에로 쑈핑은 '한국판 돈키호테'로 불리며, B급 감성인 'Fun(재미)'과 'Crazy(말도 안되는, 미친)'를 컨셉으로 한 재미있는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한다.
'닥터풋'은 우수한 항균효과와 탈취효과로 부끄러운 발냄새로 고생하는 분들뿐만이 아니라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는 학생들부터, 군인, 승무원, 직장인들까지 집에서 간편하게 풋케어할 수 있는 '특허 발비누'이다.
닥터풋 허브 발비누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주성분인 적송유와 함께 제주 알로에베라ㆍ백년초ㆍ녹차, 유기농 올리브오일, 히알루론산, 삼백초, 인삼, 당귀, 한방농축액 등의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하였으며 '발 세정용 천연 한방비누 조성물'로 발명특허(제10-1633184호)로 등록되어 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미국 FDA 안전성 등록은 물론,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화장품기준 품질검사를 통하여 유해성분 불검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검증받은 풋케어이다.
제이제이바이오는 닥터풋 허브 발비누 외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상쾌한 '제이제이바이오 프리미엄 치약', 스크럽, 항균, 탈취, 보습 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바디바 '허브마사지바 알약비누' 등이 있으며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및 주요 면세점 등은 물론,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