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7월 7~8일 '대전 19금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

함나연 2018-07-04 00:00:00

7월 7~8일 '대전 19금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대전 최대규모 결혼박람회 '19금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7~8일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복잡하고 어려운 결혼준비에 재미를 주는 19금 컨셉을 더한 건전한 19금 박람회 대전 19금웨딩박람회는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색다른 컨셉의 웨딩박람회를 경험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웨딩 혜택을 준비했다.

하객들을 위해 다양한 조건을 고려해야 하는 웨딩홀은 섭외부터 진행까지 1대1 맞춤 상담 진행으로 원하는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다. 웨딩홀 계약 진행 시, 대관료 최대 120만원 할인, 대전 전지역 웨딩홀 무료견적/투어/시식, 음·주류할인 및 식대 추가할인, 조기 예약 할인 및 홀 사용료 무료 등의 혜택이 업체별로 제공된다.

웨딩촬영의 경우,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실속있는 가격으로 인기 스튜디오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대전19금웨딩박람회에는 본식일체에 세미 웨딩촬영, DP액자, 5p갤러리액자를 포함한 심플스타일부터 본식일체, 럭셔리 웨딩촬영, DP액자 3개, 24p앨범, 본식스냅촬영, 13관 갤러리관액자가 포한 된 퍼펙트스타일까지 특별한 스튜디오 패키지를 준비해 예비부부의 편리한 결혼준비를 돕는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안심 웨딩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19금웨딩박람회는 안전한 웨딩을 위한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임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 안전한 웨딩을 위해 신혼부부가 꼭 알아야 하는 4가지 주의사항이 담겨있다.

대전19금웨딩박람회는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방문선물로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지급받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비키니 브라케이스, 여행용파우치 6종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한 웨딩 계약자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입욕제인 섹스밤과 일랑일랑 마사지오일, 페로몬 바디미스트를 모두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즉석이벤트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유번호 `19`숫자를 인증한 예비부부에게는 담당 플래너가 페로몬 핸드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다양한 혜택으로 대전에서 결혼하는 예비부부의 실속있는 웨딩을 돕는'19금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대전웨딩박람회' 검색 후 19금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