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유럽 스타일의 두바이 향수 3종으로 구성된 향수박스를 선보인다.
향수는 단지 좋은 향기를 넘어 우울한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기도 하고, 여성스러움과 귀여움, 남성의 진한 매력을 좌우하는 매개체가 되기도 한다.
우아한 여인의 향을 품고 싶다면 꽃향기를, 달콤한 향기를 선택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또 요즘 같은 장마시기에는 머리를 감고 헹굴 때 한 두방울을 떨어트려 주면 하루종일 머리에서 은은한 향이 풍겨 좋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우주마켓이 선보이는 향수박스는 '크리스 아담스' 향수의 제품 6가지 중 3가지로 구성된다.
'크림스 아담스' 향수는 프랑스의 조향사인 '크리스 아담스'와 함께 개발하는 현대적 감각을 지닌 향수 전문 그룹으로 스위스와 독일, 프랑스의 원액을 사용해 고품질의 향수를 생산하고 있다.
남성용은 스터너, 라이프타임, CA드림즈 3가지 제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 가운데 CA드림즈는 시원하고 깨끗한 베르가못 레몬 향을 시작으로 은은한 자스민향에 이어 무스크 레더향으로 마무리되면서 세련된 남성미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여성용은 라티나엔젤스, 시그니쳐, 퓨어레드 3가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라티나엔젤스는 우아한 여성미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싱그러우면서 감미로운 향을 시작으로 달콤한 꽃향기가 이어지며, 여성적인 체취가 풍기는 향으로 마무리된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세련된 보틀디자인과 보석함과 같은 견고한 포장박스가 기본 제공돼 연인, 친구 선물용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알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