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천안으로 떠나는 도서관 힐링 나들이…대게 맛집 식도락까지 '일석이조' 여름 휴가

이정철 2018-07-03 00:00:00

본격적인 여름으로 들어선 7월이다. 색다른 여름 휴가를 위해 천안으로 도서관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천안 두정도서관은 7월 한 달 동안 "도서관에서 떠나는 여행" 이라는 주제로 추천도서 전시와 목록제공 독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7월 4일부터 25일까지 '연이네 서울 나들이' 원화 아트프린트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 7월 5일부터 19일까지는 매주 목요일 성인 15명을 대상으로 '그림책과 함께 나를 찾아 떠나는 힐링 여행'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여행 정보를 찾아보고 독서를 통해 삶의 활력소를 잧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은 맛집 탐방이다. 이색 먹거리로 특별한 식도락을 즐기고 싶다면 천안 봉명동 대게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는 대게나라 천안점을 가보면 어떨까. 싱싱한 러시아산 특A급 대게를 선별 공급받아 대게살이 풍성하고 탄력이 좋다는 평이다. 담백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속살은 미식가들의 입가에 미소부터 선사한다.

천안으로 떠나는 도서관 힐링 나들이…대게 맛집 식도락까지 '일석이조' 여름 휴가
사진제공=대게나라 천안점

천안 맛집 탐방 첫코스는 1층 대형수족관이다. 매일 신선한 대게, 킹크랩, 랍스타을 공급받아 살아있는 그대로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고르는 재미가 있다. 이곳 대게나라 천안점이 자랑하는 특별한 경험이다.

분위기 또한 고급스러우면서 아늑하다. 가족외식이나 직장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 좋도록 개별룸과 단체룸, 단체석까지 잘 갖추어져 있다.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으로도 인기다. 메인요리만이 감동을 주는 게 아니다. 함께 차려지는 게살죽, 샐러드, 연어샐러드, 사시미, 튀김류, 탕류, 게살볶음밥, 후식 등등 계절별 입맛 돋우는 푸짐한 한상차림도 천안 대게 맛집으로 추천되는 이유라는 후문.

"최대한 품질 좋고 싱싱한 식자재를 준비하며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천안 대게나라 관계자의 말이다. 이번 7월 여름, 독서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과 함께 대게 식도락으로 1석2조 기쁨을 누리는 천안 여행을 추천하고 싶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