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라잉요가란 천장에 달려있는 해먹과 몸을 하나로 만들어 요가, 필라테스, 발레 등의 다양한 동작을 하는 운동이다. 해먹이라는 천을 이용하는 요가로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팔, 어깨, 상체 등의 힘도 함께 길러준다. 또한 다양한 동작으로 림프절을 열어주어 혈액순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노화방지, 다이어트, 자세교정 등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호흡과 명상으로 심신을 안정시키고 다양한 동작으로 전신의 이완과 유연성을 기르는 게 바탕이 된 운동이지만, 해먹을 활용한 역동적인 동작이 많아 즐겁게 운동을 할 수가 있다.
플라잉요가란 전문가만 하는 고난이도의 요가라 생각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 TV에서 연예인들이 플라잉요가를 하는 모습이 노출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원 정자동필라테스 전문점 'OM요가'에서는 플라잉요가 뿐 아니라 발레핏, 필라테스, 로우플라잉, 비트, 인사이드플로우, 젠링, 빈야사, 아쉬탕가, 힐링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OM요가'는 천천동, 수원정자동 2개 점포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천천동필라테스 및 정자동필라테스를 찾는 회원들이 쉽게 방문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원 정자동필라테스점은 족욕시설까지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마사지샵을 가지 않아도 족욕으로 피로를 풀 수 있다.
'OM요가'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까지이며,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