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아이젠카에서는 5월 초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프로모션 긴급특가행사를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감사 업체별 1등 견적 특별 프로모션 행사다.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하고 있는 아이젠카는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이젠카' 사업부에서는 신차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젠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kt금호렌트카)신차장, SK렌트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장기렌트, JB우리캐피탈장기렌트카, KB국민캐피탈장기렌트카, BNK캐피탈장기렌트카, 아주캐피탈장기렌트 등이 있으며, 홈쇼핑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아이젠카 인기차종으로는 현대차 아반떼AD장기렌트, LF쏘나타올뉴라이즈장기렌트카, 그랜저IG장기렌트(하이브리드), 싼타페tm장기렌트, 올뉴투싼장기렌트카, 제네시스(EQ900장기렌트, G70장기렌트, G80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올뉴K3장기렌트, 더뉴K5장기렌트, 올뉴K7 장기렌트카, 더뉴레이, 스팅어장기렌트카, 스토닉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sm3장기렌트, SM5, SM6장기렌트, QM3장기렌트, 쉐보레 크루즈장기렌트카, 올뉴말리부장기렌트, 스파크장기렌트, 쌍용자동차장기렌트카 티볼리 에어장기렌트카, 아머, G4 렉스턴 스포츠 리스 등 인기 차종은 대부분 무보증 프로모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수입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로는 BMW 장기렌트 1시리즈, 3시리즈(320d장기렌트, 320i, 330i), 4시리즈, 5시리즈(520d장기렌트, 530i, 530d 등), GT(3GT, 6GT)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벤츠 장기렌트 A클래스, C클래스(c200, c220d, c250 등), E클래스장기렌트(E200, E220d, E300, E400), S클래스(S350, S400, S450 등), GLC클래스, 렉서스장기렌트 ES300h, NX300h 랜드로버장기렌트 레인지로버 벨라장기렌트, 레인지로버 스포츠, 이보크, 올뉴 디스커버리 5, 디스커버리스포츠장기렌트, 포르쉐 리스(파나메라 4s장기렌트, 911 까레라 GTS, 718 카이맨, 박스터, 마칸S) 등이 인기 외제차 대상이다.
아이젠카는 서울뿐 아니라 부산장기렌트, 대구, 울산장기렌트, 광주, 대전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5월 특가전문 아이젠카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비용 및 개인리스, 개인 및 법인사업자오토리스, 신차장기렌트카 견적, 장기렌트카 장단점 등 및 최저가 견적문의를 받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