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미국 수입매트리스 공식수입원 '루모스'가 지난주부터 진행해온 여름휴가 이벤트와 동일한 취지의 '무더위 극복'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씰리, 템퍼 및 자사에서 취급하는 썰타와 굿드림,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전 제품에 확대 실시할 예정인 금번 프로모션에서는 휴가비용 차원으로 제품 가격의 일정 비율, 평균 10%를 캐쉬백 지급한다. 기존에 지급되었던 고가의 사은품 역시 세일 행사와는 별도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 결혼시즌을 맞아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혼수침대 프로모션은 금번 이벤트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청첩장을 지참하고 내방하는 고객에게는 기본할인율에 최대 15%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는 이번 행사가 매트리스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가 된다는 게 업체 측 얘기다.
![]() |
사진제공=루모스침대 |
관계자에 따르면 수면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으로는 숙면을 도와주는 서포터로 최근 대중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기능성 매트리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그 중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136년 전통을 자랑하며 국내 5성급 호텔에도 공급되고 있는 선호도 1위의 매트리스 씰리와, 미항공우주국 NASA의 테크놀러지로 탄생된 압력분산 기능성 폼 매트리스 템퍼페딕을 추천할만하다. 이에 금번 이벤트 대상 품목으로 선정됐다.
최초로 의사들의 협업에 의해 수면 최적의 자세를 위한 인체공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 전해지는 씰리는 개인별 맞춤 탄성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DDS스프링과 티타늄 스프링의 개발로 더욱 탁월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개인의 맞춤경도에 따라 본인만의 침대를 찾아낼 수 있는 기술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는편안한 수면을 위해 몸의 모든 곡선을 감쌀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디자인 되어 수면 시 불필요한 움직임을 흡수하고, 필요한 모든 부분의 압력을 이완하여 편안한 숙면을 유도해주는 장점으로 재활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지난 몇 년간 국내 혼수침대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라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면시간이 줄어들면 피로와 스트레스의 누적으로 여러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므로 충분한 숙면을 유지해주는 것이 건강한 삶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조건인데, 생활 여건상 수면시간을 늘릴 수 없는 경우, 적게 자더라도 최대한의 효과를 누려볼 수 있도록 수면환경을 개선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며 "시즌 특성상 많은 수요가 몰릴 것을 예상되어 물량확보와 자체검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고 안전하고 신뢰 가능한 정품매트리스의 보급을 무엇보다 우선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번 프로모션은 '루모스' 일산본점과 성남본점에서 동시에 시행될 예정으로, 제품과 행사에 관한 문의는 매장으로 하면 된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