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드라마 가구(대표 김맹섭)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다.
행사 할인율이 최대 50%에 달한다. 이에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를 포함해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신혼·입주가구로 소비자들에게 있기 있는 친환경원목가구 및 수입 매트리스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는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약 30여 년 동안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왔다. 대부분 제품을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하며, 출고 전 검수 및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 |
사진제공=일산 드라마가구 |
업체 측에 따르면 벨라플렉스, 베엠울트라 등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이다. 수입 매트리스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 별도 사은품이 증정되며, 특히 최근 라돈침대 사태로 인해 매트리스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반영하여 판매 매트리스 제품들의 라돈 측정치를 제공하고 있다. 제시하는 라돈 측정값은 라돈 물질의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된 결과 값이라는 설명이다.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용도에 따라 보기 편하고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종류별로 이루어진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 있다. 신혼, 입주 가구 같은 경우 집의 분위기와 규모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과 사이즈, 다양한 소재 등으로 '맞춤가구 제작 서비스'를 시행한다.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도 선택해 제작이 가능하다.
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이번 라돈침대 사태로 인해 어떤 침대가 안전한지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지우기 위해 자체적으로 매트리스별 라돈 검출 테스트를 통한 데이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 드라마가구는 시간이 맞지 않아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및 마감시간과 관계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각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