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강남 본원에서 여름방학 특별반과 추가적으로 공개된 특강에 대해 29일 발표했다. 'D-100, 합격을 위한 특급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2일 발표한 이후 일주일 만이다. 'D-100, 합격을 위한 특급프로젝트'는 그동안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의 프로그램들을 단계별로, 체계를 잡아서 재정비한 프로그램이다. 특징은 이 모든 혜택과 강의들이 오로지 크루팩토리 강남 스튜어디스학원 수강생들만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이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여름방학 특별반은 40시간 기본교육과정을 더욱 빠르게 끝내고 심화반에 들어가 감각과 스킬을 익혀볼 수 있다. 3개월 동안 기본기와 심화 스킬까지 익혀서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내신 준비 때문에 아직 준비를 시작하지 못한 학생들이나, 이제 막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이다.
특히 크루팩토리의 이번 2019학년도 여름방학 특별반은 2018학년도에 비해 교육프로그램이 더욱 다양해졌고, 체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준비 기간이 약 3개월 남은 만큼 10주가 걸리는 기본교육과정을 4~5주로 앞당기는 것부터, 기본반이 끝나지 않아도 특강을 같이 병행할 수 있는 혜택까지 주어진다. 사실상 방학 특별반도 'D-100 합격을 위한 특급 프로젝트'의 일환인 만큼, 교육적인 혜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합격률을 올리겠다는 말.
크루팩토리의 한 관계자는 "기본기를 만들어주는 기본교육과정을 4~5주 안에 끝내두고, 심화반을 통해 합격가능성을 높이는 것이 골자. 하지만 오래 준비한 친구들에 비해 변별력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을 수 있기에, 이번에 진행되는 합격특급 프로젝트를 방학 특별반에도 적용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2018학년도에도 여름에 진행됐던 대학별 릴레이 입시설명회, 레벨테스트, 방학스터디, 보충수업, 모의면접 등등 다양하고 많은 특강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었다. 그런데 이번에 발표된 계획표를 보고, 2018학년도 항공과 면접 합격생들도 "작년에 비해서 체계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교육적인 혜택이 워낙 많다. 정말 부럽다"고 표현할 정도다. 한 번도 진행한 적 없던 특강까지 대거 추가되면서, 이번 프로젝트는 어마어마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이번 방학 특별프로그램에 크루팩토리 관계자들이 온 힘을 쏟고 있는 실정이다. 대학별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위해 항공과 대학 교수님들과 시간을 일일이 조율하면서 맞췄고, 현직승무원의 일정과 맞추는 것 역시도 어려웠다. 하지만 수강생들이 만족할 수 있고,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우리 역시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마무리 했다.
지금 현재 수강생들의 많은 주목을 끄는 것은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대학별 릴레이 입시설명회. 약 100여명이 참석했던 장안대학교 멘토링 프로그램을 첫 시작으로, 21일까지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이다. 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백석대 항공서비스학과, 극동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등 메인 항공과 대학 교수 또는 홍보부 학생들이 참석하며, 특히 항공과 재학생들의 경우 2017학년도 혹은 2018학년도에 합격했던 크루팩토리 수강생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크루팩토리는 2018학년도에 94.8%의 합격률을 기록했던 입시면접학원으로, 짧은 시간동안 이뤄지는 항공과 면접에 맞춰 집중적인 1:1 피드백을 진행하는 승무원과외 형태의 교육기관. 현재 2019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을 개강 및 운영 중에 있어,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이다.
크루팩토리는 개강 예정인 주말반 및 평일반이 모두 마감 상태. 아직 모집 중인 반 역시 7월 말까지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교육 수강 및 입시 컨설팅은 사이트와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대표 홈페이지 면접자료신청을 통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2019학년도 항공과 입시 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