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대통령이 선택한 답례떡으로 알려진 답례떡 전문브랜드 '떡보의하루'에서 지난 6월 12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청와대 납품 기념 케익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떡보의하루'는 선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품질 좋은 신선한 답례떡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와 더불어 우리쌀 100%로 만들어진 답례떡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곳의 모든 답례떡은 상주 아자개영농법인과의 협약으로 우수한 품질의 우리쌀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믿고 찾고 있으며, 이 외에 다양한 원재료들을 국산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철저한 관리를 통해 HACCP 인증을 획득한 만큼 위생 또한 신경을 많이 써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통 답례떡은 미리 주문하는 특성상 필요한 날 하루 전까지 예약완료 시 필요한 날에 맞춰 정성껏 생산 및 포장을 한 뒤 가장 가까운 지점을 통해 직접 배송하고 있다.
이 외에도 '떡보의하루'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답례스티커 또한 무료로 제작 및 부착해드리고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직접 센스 있는 문구를 등록 할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이들이 찾는 이유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마음담 1호 답례떡 15만원 이상 주문 시 수제 앙금 플라워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