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이업 유모차의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인 베이비파크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광주 KBC 맘앤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유아용품 전문 매장 베이비파크는 이번 광주 KBC 맘앤베이비페어에서 국내 유모차 브랜드 와이업의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지니와 와이업 지니 블랙에디션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선사하는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지니 블랙 에디션은 최소 95도에서 최대 175도로 조절 가능한 등받이 각도와 리클라인 시스템을 적용한 레버 방식의 등받이 각도 조절 방식으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편리하고 안전한 휴대용 유모차이다.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지니 블랙 에디션은 유모차 선택에 가장 중요한 안전성을 꼼꼼하게 신경 쓴 유모차로 PU타이어 바퀴와 서스펜션 장착, 볼베어링 시스템, 원터치 브레이크, 높은 차체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5단 풀차양막과 확장형 장바구니, 가죽 시트 핸들, 넓은 통풍창과 유아 확인창으로 부모와 아이에게 편리하고 안정적인 유모차이다.
한편, 이번 광주 맘앤베이비페어에서는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지니 블랙 에디션을 38%, 와이업 지니를 37% 할인된 페어 특별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광주 맘앤베이비페어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3종 사은품인 컵홀더, 어깨끈 걸이, T 안전바를 증정하며, 지니 블랙에디션 유모차 페어 특별 사은품으로 유모차 걸이와 4계절 사용 가능한 방풍 커버를 증정, 지니 유모차 페어 특별 사은품으로는 4계절 사용 가능한 방풍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지니 블랙 에디션 유모차의 예약 사은품으로 와이업 지니 전용 식판을 증정한다.
이번 광주 맘앤베이비페어에서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지니 블랙 에디션은 7월 10일 예약 발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