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페셜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더마슨(DERMASON)'의 국내 런칭 소식에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마슨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패스트 뉴욕 원 세컨드 드라이파우더(FAST N.Y 1SECOND DRY POWDER)'는 런칭 전부터 유니크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제품에서 느껴지는 세련되고 절제된 아름다움이, 과장된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것이 아닌 논문과 특허로 검증된 객관적인 변화의 근거만을 제안하며 효과만을 담백하게 증명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걸맞는다.
더마슨 헤어 드라이 파우더는 두피 유분기와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더마슨의 기술력 DMS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눌리거나 떡짐 현상으로 갈라지는 윗머리와 앞머리를 쉽게 보송보송한 상태로 복구 할 수 있어, 분주한 아침 빠른 뷰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시간을 절약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민감한 두피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지 감소 기능과 두피 보호 항염 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적으로 기대 가능한 결과를 동시에 경험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선진화된 한국 뷰티시장에 런칭을 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