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의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가 27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는 100% 자연유래 성분 유기농 성분으로 홈쇼핑 매 방송마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20만 개 완판을 이뤄낸 상품이다.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루모라 고사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에 따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루모라 고사리 샴푸의 경우 두피 피지개선과 살균작용을 도우며 보습작용을 한다. 로즈마리 샴푸는 두피 영양공급과 로즈마리향으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기능이 있다. 유칼립투스는 자연 그대로의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한 멘톨이 특징이다.
모든 샴푸에는 화장품원료 신물질인 천연세정 효소 보리씨효소와 율무효소, 검은콩효소가 들어가 있다. 천연계면활성제로는 팜커넬을 사용해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천연샴푸의 단점을 개선했다. 이외에도 홈쇼핑 14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유기농 샴푸의 단점을 보완했다.
클레보스는 "자연유래 100%의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샴푸로 민감한 두피, 모발을 가진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다"며 "지난 번 새벽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한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클레보스의 '네츄라 포레스타 샴푸'는 총 6종으로 구성되어 27일 오전 1시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