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국의 IT매체를 통해 애플 아이폰SE2의 하반기 출시일이 내년으로 미뤄졌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다. 대신 아이폰 OLED 제품 2종과 LCD제품 1종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출시예정일은 OLED 9월, LCD 11월로 예측이 되며, 국내출시일은 이보다 1~2개월 늦어질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X 이후 출시되는 새로운 모델의 이름은 아직 미정이다.
중저가라인업의 대표작으로 예상되었던 아이폰SE2의 출시가 늦어지면서 국내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아이폰7 플러스·아이폰8·아이폰X·레드 등 최신 제품과 아이폰6S 등 저가 제품에 대한 지원금 및 사은품 혜택을 강화한다.
해당 모델들을 구입 시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의 전 가입유형과 SKT, KT, 유플러스 등 전통신사 아이폰시리즈에 대해 애플 에어팟 정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재고문제가 많은 시중가 20만 원 초반의 정품 에어팟의 경우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재고확보가 되어 있고 구매한 아이폰과 같이 발송되고 있다.
최근 들어 공시지원금 혜택이 강화되고 몇 기종은 출고 가격인하를 거쳐, 높은 할인 폭으로 변경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아이폰시리즈를 구매할 수 있다. 아이폰시리즈 이외에도 LG G6, 갤럭시S7 엣지, 갤럭시A7 2017 등도 금일 기준 공짜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보고사버스폰의 경우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가사은품을 지급하고 소비자가 휴대폰을 받은 후 개통을 진행하는 후개통 형식으로 진행 중이다.
아이폰7·8·X·레드·플러스 등의 가격할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