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태리 원단 전문 브랜드이자 일산맞춤예복 업체 나스트로놀라가 오는 6월 30일부터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프로모션 중에는 남성예복에 사용되는 원단 중 꿈의 원단으로 일컬어지는 아리스톤 나폴리와 다이아커플링을 100만 원 중 후반대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다. 이는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리스톤 나폴리 원단만 해도 시중에서 200만 원 이상을 호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자예복 전문샵에서 커플링을 판매하는 사례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커플링의 완성도가 중요할 수 있다. 이에 나스트로놀라는 커플링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디자이너를 영입, 자체적인 디자인과 제작 과정을 거쳐 유니크한 멋과 스타일 감각을 살렸다.
이와 관련해 나스트로의 관계자는 "비록 나스트로놀라가 일산예복 시장에 정착한 것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해 확실한 영향력을 과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에는 모든 원단을 남자예복으로 계약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며, 혼주예복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신랑예복 계약 시 제일모직 VIP 원단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40만 원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나스트로놀라에서 직접 제작한 다이아 커프스링크까지 제공해 남성맞춤정장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남자맞춤정장 전문 나스트로놀라의 프로모션은 오는 6월3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종로, 인천, 수원, 일산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관련 사항은 나스트로놀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