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년 전통의 종합가구 전문매장인 평택가구아울렛 퍼니빌은 올 봄 실시했었던 홈투홈 이벤트의 성료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달부터 '어게인 홈투홈' 입주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해왔다.
협력업체와 동등한 조건의 직거래 할인율을 대상 입주민에게도 적용하게 되는 이번 행사에는, 100만원 초반대에서부터 중후반에 이르는 다양한 신혼가구패키지와 입주가구패키지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며, 이에 소비자들은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세트를 구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입주 패키지가구 세트는 4인 가죽쇼파와 식탁세트, 거실장으로 구성된 A형, 퀸사이즈 원목침대(포켓매트 포함)와 10자 장롱, 화장대세트로 이뤄진 B형, 천연통가죽 4인쇼파와 대리석4인식탁, 거실장세트로 구성된 C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측은 불필요한 거품들을 제거하고 일반가정에서 꼭 필요로 하는 필수가구만으로 상품을 구성함으로써 입주민들의 부담감을 줄이겠다는 각오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기본적인 이벤트 포맷은 올봄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지만, 이번 어게인 홈투홈 행사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님들께서 합리적이다라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가격대 역시 대폭적인 조정을 하였다. 수도권 남부 지역에서 방문하시기에도 용이하다. 끝으로 20년동안 평택가구단지의 터줏대감으로 자리잡아온 본 매장에서 새롭게 입주하시는 주민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하는 의미에서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6월 29일부터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입주이벤트에 대한 사전 정보를 찾아보고 예약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소정의 증정품이나 추가할인도 적용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