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ELL 코리아가 고성능 비즈니스 노트북 'DELL XPS 15 9570'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DELL XPS 15 9570'은 지금껏 보여주었던 DELL의 고성능 노트북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신 8세대 CPU를 탑재한 것은 물론 그래픽카드 GTX1050, GTX1050TI를 기본 탑재하였다.
최신 모델인 만큼 WINDOWS 10 탑재와 CPU i5/i7/i9가 탑재되었으며, 일부 모델은 UHD 해상도 터치가 가능해 사양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15.6인치의 넓은 화면으로 가정이나 회사에서 편리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이동 시에도 부담 없이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오디오 시스템 역시 신경 썼다. Waves Maxx Audio Pro 시스템으로 전문적으로 튜닝된 스테레오 스피커를 느낄 수 있다. 이는 저음과 고음 모두 갈라짐 없이 향상된 사운드로 만족스러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백라이트 기능, 지문인식기 등 세세한 옵션으로 만족도를 보다 높였다.
마지막으로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워런티 보증 1년, 소비자 과실 역시 DELL에서 1년 동안 책임지는 고객과실/사고보장으로 기존 노트북과는 차별성을 두었다.
구매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한편, DELL 공식 파트너 사인 ㈜디앤에스아이티와 ㈜에스라이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런칭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에스라이즈/디앤에스아이티로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