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구입이 필요할 때 적극적으로 중고차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원주중고차매매상사 판매량이 예년보다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중고차 시장은 규모가 큰 만큼이나 허위매물이나 피해사례도 많이 찾아 볼 수 있어 중고차를 처음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어려움을 호소하곤 한다.
일부 딜러들이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현혹한 뒤 매물을 보러 오면 벌써 나갔다며 비싼 매물을 강매하는 등의 수법과 고금리 할부거래로 진행을 유도해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있어 중고차전액할부구매를 알아 볼 때 정직한 딜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원주중고차매매상사 엘리트중고차는 "허위매물로 고객을 유혹하는 중고차업체의 경우 할부를 하기 힘든 저신용자를 타겟으로 잡곤 한다"고 전했다.
![]() |
원주중고차매매상사 엘리트중고차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나에게 맞는 중고차량이 무엇인지,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중고차 인지 등을 상담을 통해 중고차거래를 하고 있다. 또한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제휴 된 보험사 5~6개를 맞춤 견적으로 최저가를 찾아주는 자체할부 시스템을 운영해 더욱 합리적으로 중고차 구매에 도움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 된 공업사의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교환 등 할인권을 준비 중에 있으며, 전국적 시세에 맞는 맞춤 최저가 견적으로 고객 방문, 차량, 실 가격 등에 대한 투명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원주중고차매매상사 '엘리트중고차'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