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프렌차이즈 아담스펫은 6월을 맞이해 강아지, 고양이 분양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천, 서울, 강서, 양천 등 수도권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분양전문 프렌차이즈 아담스펫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견, 반려묘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가정에서 키우기 쉬운 말티즈, 치와와, 요크셔테리어, 토이푸들 등은 물론 시바견,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의 특수견종들도 할인 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반려견 외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묘인 먼치킨, 스코티쉬폴드와 브리티쉬숏헤어, 아비시니안, 러시안블루 등의 분양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반려묘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분양을 진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천, 서울, 강서, 양천 외에 수도권 9개 지역에 프렌차이즈 지점 중에서도 부천에서는 먼 지역 에서 분양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 택시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는데 필요한 용품들도 증정하고 있다.
또한 1년간 건강보장을 해주고 있어 아이들을 키우는데 있어서 걱정 없이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직 부천점에서만 이뤄지고 있는 행사로,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을 고려하고 있다면 다양한 혜택도 누리면서 건강상태도 면밀히 체크된 강아지나 고양이를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