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신혼침대브랜드 '우드올렌스' 친환경원목가구&매트리스 전품목 '라돈걱정없이' 이벤트

이건영 2018-06-23 00:00:00

최근 매트리스에서 유해물질이 방출되어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이슈가 되며 눈에 보이지 않는 공포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증폭되는 실정이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는 자사에서 취급하는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외주 전문기관에 의뢰한 결과, '폼알데히트' HCHO : 1.012, TVOC : 1.100mg 결과로 최적의 상태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라돈' 측정결과 역시 라돈아이의 148 의 기본 기준치보다 매우 낮은 15수치를 받아 최적의 상태로 판명됐다는 설명이다.

우드올렌스 측은 "비용과 시간이 조금 더 들더라도 공신력 있는 신뢰 가능한 외주기관을 통해 검수를 하는 것이 제품의 객관적인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 판단하여 시행하게 되었고, 그에 따른 안전한 결과치를 공개하게 되어 그간 '우드올렌스' 가구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신뢰를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이어서 "금번 결과치를 통해 친환경원목가구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제품 판매에 앞서 사람에게 이로운 건강한 가구를 만드는 것을 최고 목표로 정하고, 정도를 지켜나가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신혼침대브랜드 '우드올렌스' 친환경원목가구&매트리스 전품목 '라돈걱정없이' 이벤트
사진제공=우드올렌스

우드올렌스의 원목가구는 천연원목과 석유화합물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오일 그리고 가구장인의 수작업에 의해 탄생된다는 특성을 갖는다. 아울러 디자인적 완성도는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100% 원목을 사용하여 새가구 증후군으로부터 안전할 뿐 아니라 아토피나 천식 등 환경적 질환이 있는 환자들과 노약자들에게도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라돈 걱정 없이 건강한 가구, 행복한 일상'이란 주제로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 등을 제공하고 있는데,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신혼&입주 패키지 할인전'과 '7차 침대반값 이벤트' 등 가격적 부담을 덜어주며 소소한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꾸며졌다.

특히 이 곳은 약 40여년 간 가구제작을 해 온 아버지와 그 철학이 담긴 가구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싶은 두 자녀가 운영하고 있어 자부심이 느껴지는 곳이다. 세대별 노하우와 감각, 합리성을 담아 가구를 제작하는 것을 기업의 모토로 삼고 있다.

금번 검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상담,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우드올렌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