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더운 여름철이 코앞에 다가왔다. 서울 데이트코스이자 젊음의 거리인 홍대는 많은 이들로 북적이는데 특히나 날이 더워지면 더욱더 힘들어지는 것이 바로 데이트코스이다.
만남의 장소로 잘 알려진 홍대입구 지하철역 인근에 자리 잡고 있는 '홉스피제리아' 는 홍대 맛집으로 통한다.
홍대 맛집 답게 특이한 이탈리안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커플 데이트 명소로도 이용된다.
'홉스피제리아'의 홉스 베이직 세트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블루베리 치즈 피자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고, 파스타의 경우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중 택할 수 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금액 추가 후 에이드로 변경도 가능하다.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는 파스타와 치킨 그리고 버섯이 어우러진 맛으로 '홉스피제리아'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평소 느끼한 파스타에 질린 이들에게 권장되는 메뉴이다.
홉스피제리아의 두 번째 스테디셀러 메뉴는 홍대 스테이크로 알려진 '그릴드 삼겹살 스테이크'다. 주먹밥과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며 주문이 가장 빈번한 메뉴로 알려졌다.
지방과 고기가 적절하게 조합되어 있으며 소스 역시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소스 두 가지가 있어 느끼함 없이 끝까지 질리지 않고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홍대맛집 '홉스피제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를 손님께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트장소나 소개팅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