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주도 맛집 '돈가득', 제주 여행 중 즐기기 좋은 흑돼지고기구이 전문점

함나연 2018-06-22 00:00:00

제주도 맛집 '돈가득', 제주 여행 중 즐기기 좋은 흑돼지고기구이 전문점

여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습하고 더운 공기로 인해 도심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의 출퇴근 시간은 더욱 고역같이 다가오기 마련이다.

이에 스트레스와 피로는 계속해서 쌓여가 힐링은 물론 가슴까지 뻥 뚫릴 수 있는 시원한 여름 피서지를 물색하려는 이들이 많다. 국내에서 힐링여행은 물론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는 단연 제주도라 말할 수 있다.

제주도는 시원한 바다와 함께 곳곳에 상쾌한 피톤치드가 가득한 녹지와 숲을 갖추고 있는 데다 어떤 방향으로 고개를 돌려도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이 펼쳐져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이에 더불어 제주도는 여행 중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맛집도 즐비한데, 서귀포 맛집 '돈가득'은 제주 명물 흑돼지고기구이 맛집으로 제주 여행객들의 지친 입맛은 물론 영양까지 책임질 수 있는 맛을 선사하는 곳이다.

서귀포중문흑돼지구이 맛집 '돈가득'은 굽기 전 복분자를 흑돼지 위에 뿌려 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참숯의 훈연 향과 복분자의 달달하고 건강한 향이 고기에 그대로 배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중문 흑돼지구이 맛집답게 밑반찬인 대파김치 하나도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사이드메뉴로는 흑돼지로 만든 소시지도 있는데, 육즙이 풍부하고 통통해 아이부터 어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다.

돈가득은 근고기가 아닌 인분으로 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양 또한 푸짐해 배부르고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소고기도 취급하고 있어 취향껏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흑돼지고기구이와 더불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흑돼지불고기전골도 취급하고 있다.

제주도흑돼지구이맛집 '돈가득'관계자는 "힐링을 거둬갈 수 있는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주 명물 흑돼지고기구이를 맛보고자 한다면 이곳 돈가득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식사를 해보시길 바란다"라며 "모든 식사는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져 제공되고 있어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며 양 또한 푸짐하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