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관광객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까지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는 관광지 중 하나다. 특히 6월 말부터 제주도 곳곳의 해수욕장이 개장하면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관광지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문화도 발달되어 있어, 제주 음식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서귀포 아침식사 맛집 쇠소깍오메기식당은 푸짐한 제주도 음식을 이른 아침부터 맛볼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오전 7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주차난이 심각한 제주도에서의 주차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는 곳이다.
![]() |
서귀포 아침식사를 맛볼 수 있는 쇠소깍오메기식당은 커플을 위한 2인 메뉴부터 시작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4인 세트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갈치조림부터 해물뚝배기와 성게미역국, 전복죽 등 다양한 제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쇠소깍오메기식당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수제로 만든 돈까스부터 무료 고등어구이가 테이블당 서비스로 제공되어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게끔 배려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