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포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 숲세권ㆍ학세권 갖춘 미분양 아파트

박태호 2018-06-22 00:00:00

'김포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 숲세권ㆍ학세권 갖춘 미분양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교통환경 개선사업 등을 바탕으로 신흥주거지로 부상한 수도권 신도시 김포시에 중소형 주택형으로 구성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이 조성될 예정이다.

김포시 양곡택지개발지구 2개 블록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 1단지 406세대와 2단지 467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59㎡, 77㎡, 84㎡ 등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일부세대에 최대 40㎡의 서비스 면적 및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실사용 면적을 넓히고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구조 설정이 가능해 주거 쾌적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분양자에 한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500만원 정액제 계약 체결, 발코니 확장 무상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의 모델하우스에는 저렴한 분양가와 특별분양혜택으로 연일 분양 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의 사업지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예상되는 가운데 풍부한 배후수요가 가능하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개통될 경우 5, 9호선, 공항철도 등 서울 지하철 환승이 편리한 김포공항까지 약 20분 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해진다.

이 외에도 인접 지역 진, 출입이 편리한 김포한강로, 제2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이 사업지 인근으로 구축돼 있다. 따라서 김포한강로 이용 시 마곡지구 등 강서권은 20분 대, 여의도 20분 대, 강남 40분, 송도 20분대, 청라 20분대, 인천국제공항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의 출퇴근 편의성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도보 거리에 신양초, 신양중, 신양초 병설유치원, 양곡숲유치원 등의 학세권이 조성돼 편리하고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등, 하교가 가능하다. 또한 고등학교 부지가 단지와 인접한 곳에 예정돼 있으며 김포 시립 양곡도서관도 단지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형 쇼핑시설인 이마트트레이더스와 롯데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CGV, 메가박스(예정) 등의 다양한 문화시설과 의료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는 축구장의 약 8배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생태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구릉지, 수림대, 근린공원 등 녹지환경도 풍부해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김포 5호선 연장(예정), 김포 북부권 종합발전계획 완성(예정)등 권역별 균형발전으로 살고 싶은 김포 만들기가 추진 중이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관계자는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며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