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막힘 및 코골이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료기기 '코빵밴드'가 홈앤쇼핑에 런칭했다. 코빵밴드 제조사인 '엠피파마'는 홈앤쇼핑 런칭을 통해 대중이 보다더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코빵밴드는 비강을 확장시켜 주는 제품으로 코 중앙에 밴드 타입을 양쪽에 붙이는 원리다. 두 개 밴드 사이에 필름과 얇은 플라스틱이 비강을 들어 올리고 양 옆으로 넓혀주는 원리다. 덕분에 비염과 코막힘, 코골이 증상 완화에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수면 중 안정적으로 코에 부착되어 사용이 편안할 뿐 아니라 친환경 접착제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엠피파마는 이번 홈앤쇼핑 런칭을 통해 코빵밴드 12게 세트를 구성, 판매에 나선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코골이 개선 의료기기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각오다.
코빵밴드는 최근 디자인 특허 등록에도 성공하며 코골이 개선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것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아울러 이번 홈앤쇼핑 런칭을 통해 대중화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였다.
엠피파마 관계자는 "코에 붙이기만 하면 비강이 즉각 열리고 38% 가량 확장되어 코로 편안하게 숨쉴 수 있는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홈앤쇼핑 런칭 뿐 아니라 보다 더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