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를 좋아하는 어른이라면 누구나 건담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아직도 마트에 가면 장난감 코너에서 발을 떼지 못하는 일명 '어른이'들을 겨냥해 나온 신발이 있다. 바로 '세리버' 운동화이다.
세리버 운동화는 '건담 운동화'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건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다 밑창의 고무 부분 역시 건담을 연상시킬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신발 옆면 세리버 로고는 건담 운동화의 느낌을 한층 더 살려준다.
특히 세리버 퍼스트 GD 제품의 경우엔 빨강색, 노랑색, 파랑색의 조합으로 색상까지 건담을 연상시켜, 레트로 룩의 유행에 따라 레트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유니크한 신발을 찾는 패셔니스타들에게 어울린다.
![]() |
사진제공=세리버 |
세리버 운동화는 원조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 나이키, 퓨마와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럭셔리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골든구스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같은 명품 신발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세리버의 제품들은 송아지가죽과 소가죽을 이용하여 제작되며 명품 못지않은 소재와 재질을 사용한다. 고급 박스와 고급 더스트 백에 증정되어 생일 선물이나 연인 선물용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특유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오래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는 특성이 연예인들을 통해 방송에서 알려지기도 했으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2년간의 보증 기간을 두고 있다.
한편 세리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 시 5% 할인쿠폰 증정, 일정 금액(오십만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 제품 구매 시 백화점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리버 운동화는 g마켓, 옥션, 11번가, 뮤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정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