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는 6월과 7월 신축아파트 입주자를 위해 신혼, 입주가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회원사 가구 매장과 수입&국내 가구 브랜드에서 신혼&입주가구를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로 회원사 매장에서 6월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6월 그리고 7월까지 일산과 파주에는 신축 아파트가 완공되면서 입주를 기다리는 소비자가 많다. 특히, 신도시급 단지와 1,000~3,000세대 이상까지 큰 단지로 입주를 시작하는 만큼 오래된 가구를 바꾸기 위해 그리고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 지하철 3호선 대화역에서 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 이용 시 빠른 시간에 접근할 수가 있고, 자가용 이용 고객의 경우 100여 대 주차가 가능한 공용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복잡함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가 있다. 입주와 결혼 준비를 위해 신혼, 혼수 그리고 입주가구를 6월 신상품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국내와 수입 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