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6월 16일 토요일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착공식이 진행되었다.
예상보다 빠른 착공을 기반으로, 아파트 위주의 전면 개발 방식에서 벗어나 주거지를 보전·정비·개량해 입주민들의 안정적인 생활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날 착공식에는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많은 귀빈들이 참석하여 앞으로 진행에 대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6월 15일에는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아파트 분양홍보관 오픈을 하였다.
서산 예천사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공원과 대형마트 등을 지나는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및 교통망이 좋은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센텀파크뷰서희는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29번 국도, 32번 국도, 77번 국도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서산사-태안-대산권역 이동이 편리한데, 서산테크노밸리, 서산바이오웰빙특구, 서산산업단지 등 직주근접 배후주거지 단지로 출퇴근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는 실내 환경 및 디자인에서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데, 친환경페인트 및 친환경마감재를 적용해 새집증후군의 위험도를 낮추고 바닥 두께 또한 늘려 소음을 줄였다. 또한 스마트홈케어 시스템이 적용돼 보일러, 가스, 전기 등을 앱으로 편리하게 관리 가능하며, 집 밖에서도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서산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분양아파트는 단지와 바로 연결된 공림산 자연공원과 부춘산, 중앙호수공원 등 쾌적한 인근 자연환경 또한 갖추고 있는 도심 속 아파트다. 여유로운 주차공간 확보와 피트니스센터와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가능한 시설을 확보했다.
센텀파크뷰서희 아파트분양 관계자는"4베이 특화설계를 도입해 거실과 방 3개를 전면 베란다 쪽으로 배치하고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성을 높였다"면서 "입주민의 생활 안전을 위하여 폐쇄회로(CC)TV 및 보안등을 설치했으며, 편의를 위한 도로·쉼터 등의 기반시설 정비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친환경적인 단지로 꾸민 것은 물론 안전 및 생활 환경 조성 등에도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입주민들의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