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통칭, 수원가구거리로 불려져 왔던 수원 가굿길(Ga-Good Gil)의 다우닝가구 퍼스트샵과 살로티 매장에서 오픈 5주년 기념 대잔치를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단, 15일간만 진행되는 행사로 동수원 다우닝소파 매장 두 곳에서만 실시하고 있다.
먼저, 퍼스트샵 경기 동수원점에서는 매장 내 진열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대폭 적용한 상반기결산 진열상품 판매대전을 진행한다.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전시제품이 이에 해당되며, 소파와 침대를 구매 시에는 30만원 상당의 고급 화산석으로 제작된 소파 사이드테이블이 주어진다.
수원가구거리에서 퍼스트샵과 나란히 위치하고 있는 살로티매장에서는 A.H.BEARD 친환경 침대 매트리스 런칭기념 행사를 시행하고 있는데, 침대세트를 구매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고급 조명 스탠드를 증정한다.
A.H.BEARD는 1899년 호주에서 만들어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써, 진드기 및 각종 세균에 대한 뛰어난 항균작용으로 호주 천식협회 승인을 받았으며, 유해물질이 전혀 없어 아이들의 입과 피부에 직접적인 접촉을 하여도 안전하다는 Oeko Tex 최상의 1등급 인증을 받은 메모리폼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메모리폼 하부에는 각각의 스프링이 개별적으로 몸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떠받쳐주는 '다단식 마이크로코일 기술'이 사용되어 우수한 신체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및 동수원 매장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