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홍대 맛집 '히네꼬', 화려한 눈꽃 스테이크 정식 메뉴 선보여

박태호 2018-06-15 00:00:00

홍대 맛집 '히네꼬', 화려한 눈꽃 스테이크 정식 메뉴 선보여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지자 많은 젊은이들이 놀거리와 볼거리 등 건전하고도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장소를 찾고 있다. 홍대는 젊은 연인 단위로 찾아와 이색 데이트를 누릴 수 있는 장소 중 하나다. 친구 단위로도 색다른 놀거리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과거 홍대 거리는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지역으로 여겨진 것에 반해 최근 들어 SNS의 이용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주목을 받고 있는 상권이기도 하다.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거리는 빠르게 유행을 선도하는 공간으로 주말 저녁이면 다양한 버스킹 등 화려한 볼거리로 채워진다.

그 중 합정역 일본식 스테이크 맛집인 '히네꼬'는 일본 영화,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깔끔하고 정갈한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 히네꼬의 모든 스테이크는 숯불에 구워지는 팬스테이크로, 높은 등급의 앵거스 냉장육 고기만을 사용해 육즙이 살아있고 고기가 두꺼우며, 숯불향이 은은히 베어 있다.

'히네꼬'의 대표메뉴는 베스트 정식 세트2로 '눈꽃 스테이크 정식, 히네꼬 스테이크 정식, 토마토 연어샐러드, 에이드 1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눈꽃 스테이크 정식은 흰 눈이 소복하게 올라온 것 같은 눈꽃치즈와 함께 살치살 스테이크로 마블링이 촘촘하고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 식감이 좋다.

히네꼬 스테이크 정식은 채끝등심으로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고소하며 부드럽다. 곁들여 나오는 웨지감자와 야끼교자만두도 궁합이 좋다.

토마토 연어샐러드는 예쁜 접시에 담겨 나와 비주얼이 특징이며, 신선하고 푸른 야채, 통통한 토마토, 연어와 오이가 먹기 좋게 썰어져 특제 소스에 버무러져 숨어 있다.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여성 손님들에게 어필하는 메뉴이다.

에이드 음료는 쉐프가 직접 만들어 진하고 상큼달큼한 맛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깨끗한 오픈 주방으로 쉐프들의 현란한 손놀림과 조리과정을 볼 수 있고, 흥미진진한 불쇼가 펼쳐져 데이트 장소로 적합한 것이 '히네꼬'의 장점 중 하나이다.

한편 홍대 맛집 또는 연남동 맛집으로도 통하는'히네꼬'담당자는 "다가오는 무더위에 새콤달콤한 에이드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의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이다. 즐거운 식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