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원에이펙스(대표이사 김현경)는 2018년 6월 7일 2시 국제교류지원센터에서 서울지사체결 및 글로벌 비즈니스 인재양성 MOU체결을 했다.
㈜ 상원에이펙스(대표이사 김현경)는 국내·국외 유통무역업체로 이미 개척해 놓은 중국, 동남아, 유럽, 남미 등 해외시장에 국제교류지원센타 서울지사 권한을 부여받았으며, 글로벌인재양성을 위한 양사 간의 MOU체결을 통해 한국에 좋은 교육컨텐츠를 해외에 전달하고 인재양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국제교류지원센타(대표이사 정진해)는 인종, 종교, 언어, 체제, 이념 등의 차이를 초월하여 개인, 집단, 기관, 국가 등 다양한 주체들이 각각의 우호, 협력, 이해증진 및 공동이익 도모를 통해서 양국 우의를 다지며 국가와 국가 간에 다양한 교류사업을 지원한다. 그리고 양국 교류목적에 달성할 수 있도록 관리 지원하여 지속 가능한 교류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및 영리 국제교류지원 전문기관이다.
앞으로 ㈜상원에이펙스(국제교류지원센타 서울지사 김현경)는 국제교류지원활동이 활성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8월 중국 산시성 원청시에서 있을 2018국제올림픽청소년지능로봇경기대회에 교육컨텐츠 전시를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기로 했다.
전문가들은 양사 간의 협력을 통해 한국의 좋은 컨텐츠들이 해외에 널리 알려질 것으로 전망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