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국적인 풍경의 제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여유로운 분위기, 산과 바다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여행은 다양한 먹거리가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제주를 대표하는 먹거리가 다양하지만 단연 손꼽히는 것은 신선한 해산물이다. 제주 공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제주도 용두암 맛집 '월척수산'은 쫄깃하고 기름진 제주도 다금바리 회 맛집으로 알려졌다.
귀한 다금바리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랍스타, 고소한 광어와 우럭, 기력보충에 좋은 산낙지 등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나 제주도 횟집 용두암 맛집 월척수산의 다금바리 회세트는 양이 많고 밑반찬이 다양해 뷔페같은 느낌을 주는데 관광객 뿐 아니라 제주도 현지 주민에게도 소문난 메뉴다.
제주도에서 맛 볼 수 있는 갈치회와 고등어회, 전복회 등도 제주도 횟집 월척수산의 별미다.
찰진밥에 전복향이 나는 게우밥은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며, 담백하고 얼큰한 다금바리의 맛이 깊게 배어 있는 다금바리지리탕도 추천할 만 하다.
제주도 횟집 월척수산은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 바다를 즐기며 식사 할 수 있으며 100명 이상이 식사가 가능한 대형 홀이 구비돼 있어 단체 관광객이 방문하기에도 좋다.
제주 공항근처 맛집 월척수산은 넓은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 공항근처 맛집 월척수산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며 용두암 맛집 월척수산의 예약 문의는 전화 등으로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