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동차 IoT 전문 기업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은 6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국제모터쇼 자동차생활에 참가해, 신제품 몬스터블러드 C4 사일런트 올인원 합성엔진오일을 선보인다.
몬스터블러드 C4 사일런트 올인원 합성엔진오일은 기존 C3 기반 올인원 엔진오일의 업그레이드제품으로 디젤 C3 베이스기유에서 황, 인, 황산회분을 줄여 매연이 덜 나도록 만들었으며, 여기에 엔진코팅제까지 최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매연을 줄여 DPF 장비의 수명을 늘려보고, DPF 구동시 연소를 위한 경유 사용을 줄여 자동차 연비 향상에 기여한다.
또한 신규 정비 프랜차이즈 사업인 몬스터 카센터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몬스터카센터는 OBD2 자동차스캐너 플랫폼 몬스터게이지와 시스템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대한민국 4번째 타이어 브랜드 제커 타이어, 몬스터블러드 유리발수코팅제, 유막제거제, 카나우바왁스 올인원, 몬스터스팀팩 연료첨가제, 몬스터케미칼 세차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오세훈 이사는 "정비소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몬스터 카센터가 한달만에 50호점을 돌파하고, 신규 브랜드인 제커 타이어와 몬스터케미칼 세차용품이 기존 제품군과 시너지가 일어나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보다 치밀한 연계를 통해 고객과 정비소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