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수입 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할인, '대구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6월 23일 개최

박태호 2018-06-14 00:00:00

수입 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할인, '대구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6월 23일 개최

대구 결혼준비 웨딩박람회가 6월 23~24일 대백프라자에서 양일간 개최된다. 예비부부의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수입 드레스 스드메 패키지를 46% 할인하며, 드레스/메이크업 할인 등의 특가이벤트 또한 제공한다.

대구웨딩박람회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대구(경산) 전지역 웨딩홀 협약을 통해 실시간 비교 및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업체담당자와 다이렉트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전문 웨딩홀, 예식장, 호텔, 소규모 예식 등 예비부부의 웨딩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조건에 맞추어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장에서 계약 시, 계약금 10~20만 원대 지원,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대 지원, 식장 사용료 50% 할인, 폐백 음식 지원 등의 혜택을 업체에 따라 지원받을 수 있다.

계약금 사기, 업체 부도 등으로 예비부부의 피해가 잇따르는 가운데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업체 담당자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계약 진행 시 여행에 필요한 24인치 여행용 캐리어1개, 비치샌들 2개, 기내용 목베개 2개, 수중 카메라 1대, 20p 고급 스토리 앨범, 삼각대+리모콘set, 애나멜 재질 커플 여권커버 및 여행용 세면도구 9종 세트를 증정한다.

대구 결혼준비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고구마웨딩은 국가인증 MAIN-BIZ 인증,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으로 신뢰도를 인정받은 웨딩기업이다. 고구마웨딩은 대구/경북지역 사옥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예비신혼부부가 직접 경영상태, 업체 시스템, 기업 부설 연구소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고구마웨딩은 모범적 기업 운영을 인정받아 모범소상공인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고구마웨딩은 현재도 새터민 무료예식, 재능기부사업, 산학연체결 등의 활동을 지속 중이다.

6월 23일에서 24일 양일간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리는 대구 결혼준비 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고구마웨딩박람회'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번 박람회에 방문신청을 한 방문객에게는 평생 박람회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