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반기 취업 또는 졸업을 앞두고 토익 점수에 발목이 잡혀 있는 20대들이 여름방학에 어떻게 토익 학습을 해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다.
부산 토익 학원가의 중심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 영단기 UP토익은 6월 11(일(월요일)부터 6월 15일(금요일)까지 수강료 30% 할인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7~8월 동시 등록의 경우 35%를 할인하며, 부산토익 준비생들에게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이어 6월15일~20일까지는 25%할인, 6월21일~25일까지는 22%할인, 6월26~28일까지는 20%할인, 이후 15%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부산 영단기 학원의 UP토익 팀은 그날의 수업을 학생들이 복습할 수 있는 무료 복습 인강을 자체 SNS커뮤니티를 통해 제공한다. 어쩔 수 없이 지각을 하거나 결석으로 인해 놓치는 수업이 있다면, 집이나 기타 다른 곳에서 보충수업이 가능하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여름 방학동안 커리큘럼을 완벽히 마스터하고 목표 점수에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UP토익은 2018년 여름 대비 등록생들에게 각 레벨별 맞춤 워크북을 제공하며 수업 외적으로 학습하는 부분까지 커버해준다. RC를 맡고 있는 최영근 강사는, 직접 강의 영상을 추가로 촬영하고 편집하여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L/C 김수현(Sue) 강사는 매달 족집게 특강을 진행하며 해당 강의 영상을 영단기 홈페이지에 송출하여 빠르고 정확한 청취 연습을 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신토익 시행 후 어휘집, 기본서, 실전서 모두 집필한 저자이자, 잉글리쉬앤 모의고사 출제 및 감수 위원으로 활동하는 두 강사는 매월 진행되는 정기 토익의 문제를 분석하여 출제 경향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출 변형 문제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두 강사 모두 "제한된 강의 시간만으로는 단기 목표 달성이 쉽지 않을 수 있다. 그러므로 강의 시간 내에 제시하는 핵심 포인트를 원리 이해 중심으로 수강하고, 그 이후 다양한 무료 인강들을 통해 학습량을 늘려 나가야 두 달 안에 원하는 점수를 얻고 졸업과 취업으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다양한 자체 무료 컨텐츠로 단기 목표 달성을 꾀하는 부산 토익학원 서면영단기 UP토익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