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교통·생활 인프라 등의 정주여건이 다소 불편하다는 기존 타운하우스의 입지적 단점을 보완한 타운하우스 '은화삼샤인빌'이 택지 분양에 나섰다.
용인시 남동에 조성되는 은화삼샤인빌은 풍부한 녹지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해 있다. 용인시내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은화삼샤인빌은 사업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등 기존의 전원주택과 달리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어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탄탄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는데, 차량으로 5분 안에 각종 관공서와 대형마트, 대형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이 밀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강남, 판교, 분당, 광교, 동탄 등 인근도시의 생활권 공유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사업지 인근으로는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등과 명지대, 용인대, 송담대, 강남대 등 학군이 조성돼 있어 학부모수요층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업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교육환경 덕에 안전한 등하교는 물론 우수한 교육 여건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강남까지 약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이 사업지 인근으로 편리하게 구축돼 있다. 이뿐 아니라 분당, 판교, 동탄, 평택, 광교 등 인근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광역버스 정류장과 용인 경전철 공설운동장역도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도심이동도 편리하게 구축돼있다.
이뿐 아니라 막바지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내년에 완공되면 수원IC까지 8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해 더 풍부한 교통 여건이 갖춰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조성되고 있어 한층 탄탄한 교통 여건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한편 은화삼샤인빌은 전 필지의 토목공사가 완료된 상태이며, 전기와 도시가스, 상하수도, 오수관, 광케이블 등이 설치돼 있어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다. 387m²(117평)부터 715m²(216평)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으며, 전용 99㎡(30평)~231㎡(70평)까지 건축면적을 선택할 수 있다고 밝힌 관계자는 "골조와 내외부, 인테리어, 마감재, 주차장 등 수요자의 선택에 따라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개별맞츰형 설계가 가능하며 지목이 전필지 대지라 개발분담금이 없다. 현재 용인시 처인구 남동에서 분양홍보관이 운영되고 있다. 관계자는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은화삼샤인빌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 예약방문으로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