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중고차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 거래 시에 많은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느낀다. 중고차 매매를 하기 위해 다양한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비슷한 조건의 차량을 검색해봐도 가격은 제 각각임은 물론 옵션에 따라 가격도 다르기 때문이다.
또한 중고차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의 경우 올바른 중고차 구입 방법으로는 중고차시세, 구매요령, 필요서류 등 다양한 부분들을 이해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평소 중고차를 많이 알아보는 이들이 아니라면 중고차 구매요령을 터득하기에는 더욱 어려움이 많을 수 밖에 없다.
이에 따라 '센텀모터스' 대표 윤종록은 "중고차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저렴한 차량을 우선시하기보다는 원하는 차량의 정확한 시세를 파악한 다음 추가 혜택 등을 면밀하게 따져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전하며, "사전에 원하는 차량의 시세를 확인했다면 자신이 지출할 수 있는 "금액대별 차량의 조건"을 비교해 보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센텀모터스'는 부산 지역에 다량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여 중고차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자동차매매상사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중고차 전문매장으로 양심적인 매입ㆍ판매로 부산시 자동차매매사업조합에서 우수회원 표창장을 수여 받기도 했다.
'센텀모터스' 대표 윤종록은 "중고차를 구매하기 전에 전문가가 아니라면 놓치기 쉬운 할부, 보험, 리스 등을 폭넓게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될 수 있게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또한 판매하고자 하는 차량의 가격분석 및 비교견적을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도 면에서도 믿을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고객이 구매한 모든 중고차량의 판금, 도색, 광택, 코팅 등 원가 제공 서비스를 비롯하여 썬팅, 네비,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를 위해 알아보고 있다면 '센텀모터스'의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