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가구 편집매장 '다겸이가구'가 오는 6월 방영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 가구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어떤 역경에도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갖고자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새 드라마에서 '다겸이가구'는 일상과 감정을 공유하는 디자인을 갖춘 가구들을 보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게 된다고 전했다.
예쁜 가구들과 아기자기한 소품 판매로 시대의 변화와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다겸이가구'는, 예쁘고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언론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다겸이가구' 관계자는 "일일드라마에 협찬되는 만큼 분위기에 따라 실생활에서 자유자재로 활용이 가능하고 강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들을 제공했으며,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다겸이가구'의 진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포가구단지 오프라인 전시 매장에서 직접 체험은 물론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판매 중인 '다겸이가구'는 직접 방문 시 최신 트렌드의 가구와 인테리어 관련 상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다겸이가구'가 협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오는 6월 25일 7시 4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