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광주웨딩박람회가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상무지구 데일리컨벤션에서 열린다.
이번 상무웨딩박람회는 가격 정찰제, 편리한 주차 시설, 혼수가전 특별 추가 할인, 푸짐한 경품 이벤트 등 이점이 많다. 방문만 해도 베아르시 다용도 유리용기, 상담만 받아도 커플앞치마, 그리고 계약하는 업체에 따라서도 상품이 달라진다. 1업체 계약 시 헤어드라이기, 3업체 계약 시 전자렌지, 5업체 계약 시 32인치 TV가 증정된다.
또한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에서는 2018 신상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다. 또한 웨딩플래너나 컨설팅 업체를 거치지 않고 계약하게 되기 때문에 중간수수료가 없어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광주의 웨딩 스튜디오들과 웨딩홀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광주웨딩박람회 상무웨딩박람회는 bm투어와 함께 준비한 조기특가혜택 및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 하와이, 몰디브, 발리 등 인기 신혼여행지를 특가로 계약할 수 있다. 또한 제주렌터카와 요트 투어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받을 수 있는 사은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허니문 관련 상담이나 계약을 체결했을 때 역시 사은 혜택이 주어지는데, 마스크팩(상담)부터 20P 허니문 앨범과 여행 패키지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상무웨딩박람회에서는 정통 수미주라 방식과 풀비스포크 방식으로 제작하는 광주 바론테일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지예우리옷에서 계약 시 박람회 특별가 혜택과 예단보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상무웨딩박람회에서는 박람회를 SNS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도 100% 증정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