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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광고대행사 엑스프레드, '네이버톡톡' 챗봇 상담 서비스 개시

함나연 2018-06-11 00:00:00

디지털광고대행사 엑스프레드, '네이버톡톡' 챗봇 상담 서비스 개시

디지털광고대행사 엑스프레드(XPREAD)가 '네이버톡톡 챗봇' 서비스를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네이버톡톡 챗봇' 서비스는 고객 상담과 정보 공유 기능을 가진 365일 24시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엑스프레드의 챗봇 서비스는 '네이버 톡톡''과 연계해 모바일폰이나 PC를 이용해 누구나 상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엑스프레드는 챗봇 서비스를 통해, △ 광고,마케팅상품안내 △ 이벤트안내 △ 견적안내 등의 상담업무의 80% 이상을 챗봇으로 응대가 가능하다.

향후 챗봇 서비스를 통해 파생되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필요한 신규 서비스를 창출하는 데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엑스프레드 전형근 대표는 "네이버톡톡 챗봇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궁금점을 해소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엑스프레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비즈니스 효율과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역량을 투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엑스프레드 챗봇 서비스는 엑스프레드 홈페이지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네이버 톡톡 대화하기 기능 등을 통해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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