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번역공증 대행 업체 '윈차이나', 하반기 전문인력 확충

함나연 2018-06-11 00:00:00

번역공증 대행 업체 '윈차이나', 하반기 전문인력 확충

중국 비즈니스 전문 대행업체 윈차이나에서 중국 번역공증 및 대사관공증인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을 확충한다. 번역공증이란 국가에서 인정한 공증인 또는 변호사가 번역의 정확성을 인증해 주는 공적인 증명을 의미한다.

취업, 유학, 이민, 중국비즈니스, 사업 등 중국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중국비자발급 준비 시 반드시 각종 서류에 대한 번역공증, 외교부접수, 대사관인증 절차를 밟아야 한다.

중국번역공증 절차가 다소 까다로워 일반 개인이 직접 움직이기에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모되며 거절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이에 따라 중국어 번역과 서류공증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대행업체를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중국공증인증 진행 시 서류 준비가 미흡하여 인증 단계에서 거절되면 번역공증을 위해 지불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으므로 한 번에 제대로 공증인증을 완료해주는 대행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중국진출을 희망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번역공증 대행의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어번역공증 전문 '윈차이나'대행업체에서는 "기존 리뉴얼된 원스톱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문인력을 확충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윈차이나에서는 유학, 취업, 상용, 사업, 국제결혼 등 다양한 분야의 서류번역공증 업무 관련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윈차이나는 1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중국 관련 업무만을 전문으로 대행해온 중국 전문 업체다. 중국 쪽으로 진출하기 위해 필요한 전반적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으며, 그 업무들로는 중국어번역, 통역, 중국비자, 중국인증공증, 중국 온라인시장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년 수천 건 이상의 번역공증 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윈차이나'는 중국 관련 모든 업무를 자체 회사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어 공증비용 또한 합리적이다.

전문 번역공증 대행을 진행하는 윈차이나 서비스 담당자는 "최근 중국 쪽으로 취업이나 사업확장 관련 번역공증대행 신청이 높아짐과 동시에 다소 까다로운 기준을 내세워 중국인증이 거절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번역공증 전문 대행업체를 통해 신청할 시에는 경험이 많고 중국에 지사를 둔 믿을 수 있는 번역공증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