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스킨케어 브랜드 헉슬리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와 함께 5월 11~12일 2일 동안 판교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에서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헉슬리에서 새롭게 출시된 쿠션과 더불어 피부 메이크업에 대해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이 몰려 다양하게 행사를 참여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는, 피부 메이크업이 무너지게 되면 간단한 색조를 해도 무척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피부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백기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클래스나 화보 촬영 시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게 바로 피부표현이라고 강조를 하며, 스킨케어부터 시작하여 메이크업 TIP을 전달했다.
아침에 메이크업을 할 때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들뜨거나, 피부가 파운데이션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스킨케어 제품과 파운데이션의 궁합이 안 맞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다가오는 여름철에 대비해 평상시 보다 지속력 있는 피부표현에 대한 메이크업 TIP을 알려주고, 스킨케어 브랜드 헉슬리의 메인 제품 페이스 오일 & 쿠션과 함께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고객들의 메이크업 어려움이 있으면 상담을 해주며, 이틀 동안의 행사를 마무리지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는 최근 코스모 뷰티 국제 박람회에서 많은 바이어들 앞에서 K-뷰티에 대한 트렌드 발표를 하며, 새로운 뷰티 프로그램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뷰티 클래스 & 메이크업 쇼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기업 광고 촬영과 더불어 많은 활동을 하고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