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골프아카데미는 지난해 실시한 2017 동계골프캠프가 많은 참여로 성료한 데 힘입어 2018 봄 시즌 국내 골프캠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퍼블릭 골프장 솔트베이CC에서 지난 3월 31일 시작된 2018 봄 시즌 국내 골프캠프는 프로골퍼의 1:1 밀착 필드레슨으로 평균 10타 줄이기를 목표로 하는 골프레슨이다. 아직은 생소한 국내 골프캠프를 적극 도입하여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당일 필드레슨 골프캠프로 진행된다는 설명이다.
주 대상은 라운딩 경험이 없는 초보골퍼들부터 모든 골프레슨을 필요로 하는 아마추어 골퍼들로, 연습장에서 배우지 못한 실전 레슨 위주로 실시된다. 특히 봄시즌 국내 골프캠프는 솔트베이cc의 정규 18홀 코스에서 진행하는 프리미엄 필드레슨으로 꾸려진다.
![]() |
사진제공=이룸골프아카데미 |
대부분의 골프캠프는 정규코스를 돌지 않는데 반해 솔트베이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이룸골프아카데미의 국내 골프캠프는, 유일하게 파3가 아닌 정규코스 필드레슨으로 알려져 있다. 보통 파3로 진행되는 골프캠프의 경우 성인남자는 드라이버 사용을 하지 못하며, 성인여자는 1~2홀 정도만 드라이버 사용이 가능하다. 그러나 솔트베이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이룸골프의 필드레슨은 9~18홀 정규코스로 진행되므로 실전대비까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 골프캠프의 경우 평균 5박이상의 긴 시간을 내야 하지만, 국내 골프캠프는 당일코스, 1박코스 등 짧은 프로그램으로 비행 시간과 가격을 고려하면 비교적 가까운 국내 골프장서 진행하는 골프캠프가 대세가 되고 있다"고 했다. 이어서 "이번 국내 골프장에서 열리는 솔트베이cc 국내 골프투어는 필드레슨으로 골프연습을 알차게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는데 더욱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주 진행되는 이룸골프 아카데미의 솔트베이CC 골프레슨에 대한 자세한 확인 및 신청은 이룸골프아카데미 공식 네이버카페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룸골프 아카데미'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