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각종 다양한 SNS광고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요즘, 확산력이 높은 다양한 온라인 광고 콘텐츠 제작이 이루어지고 있다. 지속적인 온라인 광고를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다. 특히 저비용 고효율의 바이럴마케팅 중 하나인 SNS광고는 많은 기업 및 브랜드가 선택하는 광고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러한 가운데 20대여자속옷 아임셀럽이 20대의 취향을 사로잡는 SNS 채널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아임셀럽은 카카오톡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한 깜짝 할인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채널 운영을 통해 속옷쇼핑몰 직원들의 일상과 같은 재치있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이에 점차 단골 고객이 늘고 있는 아임셀럽은 "앞으로도 편안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속옷 판매뿐만 아니라 속옷 관련 팁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작하여 SNS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셀럽은 거품 없는 속옷 가격으로 타 쇼핑몰에 비해 같은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속옷 외에도 함께 매치 가능한 다양한 이너웨어 및 기능성 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임셀럽 측은 "10% 상시할인 및 20%아울렛코너 뿐만 아니라 풍성한 사은품 제공으로 단골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봄 신상 브라렛, 편안한 노와이어 브라 등 다양한 상품을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