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차별성과 독창성으로 관심 집중! '기적의 3주', '체험패키지' 시행 중

신균욱 2019-02-08 00:00:00

차별성과 독창성으로 관심 집중! '기적의 3주', '체험패키지' 시행 중

저출산 영향으로 교육여건이 크게 변화하면서 학원가에서는 원생모집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는 기존 홍보에 차별성과 독창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효과적인 원생모집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초등영어학원 3030영어 홍보 마케팅에는 '기적의 3주' 프로모션과 '전국 1만명 체험단' 프로젝트 있다. '기적의3주' 프로모션은 3030영어가 선보이는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원생 모집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성공 사례들이 나오고 있다.

'기적의 3주' 프로모션은 지역별 선별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본사 홍보팀이 직접 홍보에 투입 이외 상권분석, 홍보 노하우, 상담 스킬 등이 안내된다.

3030영어 본사 홍보팀 측은 "하루에 12건의 문의가 걸려온 사례가 있고 실제 마케팅 통계를 살펴보면 당일 평균 5, 6명의 문의나 신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1만명 체험단' 프로젝트 경우 2월 한 달간 지역별 선별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신청 학생은 별도 교육비 없이 3030영어의 실용영어 교육을 1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위 프로젝트의 목적은 상시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가맹점에 전수하며 1주간 무료수업 후 신규 학원생 모집을 위함이라고 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등록한 신규 원생에 대해 교재비 전액을 지원하는데, 총액 1억원 이상의 지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3030영어는 매월 신규 가맹점 수를 30호점으로 제한하는 등 '상생경영'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최근 1300호점을 돌파했다.

학원프랜차이즈 3030영어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